티스토리 뷰




 

디스코드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디스코드는 게이머를 위한 메신저라고 소개가 되어있는데요. 쉽게 말해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할 때 채팅으로만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간단하게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고 사용하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검색창에 discord라고 입력하신 이후에 가장 위에 나오는 프리 보이스 앤 text chat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한글로 치시면 공식사이트가 나오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위 사진을 참고하셔서 해당 사이트로 가주세요.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셨을 때 모습입니다. 이제 더 이상 스카이프가 필요가 없다고 강하게 어필하고 있네요. 아래에 윈도우용 다운로드를 선택하셔서 디스코드 다운로드를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어떤 회원가입도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받아주세요.

 

 

해당 파일을 받아서 실행한 모습입니다. 프로그램이 가벼워서 생각보다 빨리 깔아지더라구요. 일단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생각보다 프로그램 디자인도 이쁩니다. 게임만을 위한 것 같고 그렇네요. 일단 쭉 기다려줍니다. 여기서 몇 십초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입하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아이디가 있으면 진행해주시고 없으면 맨 아래 가입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입은 정말 간단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이메일과 자신의 이름과 비밀번호만 지정하면 끝입니다.

 

 

맨 위에 친구를 추가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에 메뉴를 잘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왼쪽에 있는 메뉴 중에서 서버를 만들거나 참가가 가능합니다. 친구간에 코드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무료입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