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본이력서양식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력서는 취업을 할 때 자신의 이력을 적어서 제출하는 문서를 말하는데요. 요즘에는 취업이 상당히 어려워서 이력서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간단하게 기본이력서양식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따라오세요.





일단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해당사이트에는 많은 자료가 있는데 다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서 참 좋은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모른답니다. 오늘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죠.



들어가셔서 위에 메뉴에서 한글 문서를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서 오늘의 목적인 기본이력서양식다운로드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들어가주세요. 참고로 이것 외에도 여러가지가 많으니까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그 다음으로는 이렇게 화면이 나올텐데요. 제가 빨갛게 표시한 한글이라고 써있는 부분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한글문서들을 모아둔 곳이 한글인데요. 그쪽에 여러가지 양식을 제공하는데요. 이곳에서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만날 수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가봅시다.



메뉴를 선택 후에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이력서가 쭉 보입니다. 신입 이력서와 서술형, 상세경력 등 자신의 마음에 드는 이력서를 받으시면 됩니다.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작업을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나 열어보았습니다. 틀이 잡혀 있어서 작성하기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기본이력서양식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