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 환율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연말이다 보니까 나라의 화폐는 올라가고 환율은 오르락 내리락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화폐에 대한 여러가지 대체 방안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아니면 미국의 환경에 워낙 불규칙해서 그런지 오르락 내리락을 계속 하더라구요. 오늘은 그래서 실시간 환율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포월드 - 국제유가 실시간을 선택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검색창에 입력하시면 나오는데요. 원래는 유가를 위한 사이트이지만 환율도 같이 볼수 있답니다. 절차 없이 말입니다.



들어가셨다면 중간에 있는 달러 원을 선택해주시고 들어가주세요. 그 외에도 유로도 천연가스도 여러가지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실시간 환율조회를 해봐야 하기 때문에 달러 원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이렇게 그래프로 볼 수 있는데요. 맨 위는 시간, 오른쪽은 바로 현재 가격입니다. 1113원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많이 하락한 수치입니다. 이제 조금 더 자세하게 어떻게 보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5분간격이죠. 그런데 이것을 지정해서 기간을 볼 수 있는 것이 또한 특징적입니다.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위에 5분, 30분, 하루, 한달, 1년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뿐만 아니라 이제까지의 변화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에서 자신이 바라는 시간대를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일년을 바라보았습니다. 폭이 여전히 크네요. 어쨌든 간편한 사이트고 가입이나 어떠한 절차도 필요가 없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실시간 환율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방법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